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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리뷰

🎬 프레데터: 킬러 오브 킬러스 (2025)|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는 사냥꾼의 귀환

by 무비 블릿터 2025. 6. 8.

시간을 걷는 영화관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영화를 시간의 흐름처럼 깊이 있게 바라보는 무비 블릿터입니다.

오늘도 한 편의 영화가 우리를 지나온 기억 속 어느 한 시점으로 데려가 줄지도 모릅니다.

 

이번에 함께 살펴볼 영화는,

사냥꾼 중의 사냥꾼이 등장한 프레데터 시리즈의 새로운 진화, 「킬러 오브 킬러스」입니다.
압도적인 존재감과 치명적인 생존 게임이 정글을 넘어 도시로 확장됩니다.


영화 개요

  • 제목: 프레데터: 킬러 오브 킬러스 (Predator: Killer of Killers)
  • 감독: 댄 트라첸버그, 조슈아 와쑹
  • 각본: 미초 로버트 루타레
  • 출연: 린제이 라반치, 루이스 오자와 창치엔, 릭 곤잘레스, 마이클 빈
  • 장르: 애니메이션, SF, 액션, 스릴러
  • 러닝타임: 90분
  • 개봉연도: 2025년
  • 관람등급: R (청소년 관람불가)

    시대를 넘나드는 세 전사. 그들은 각기 다른 전장을 살아왔지만, 이제 하나의 사냥터로 소환된다.
    ‘사냥꾼 중의 사냥꾼’ 프레데터와의 대결은 단순한 생존이 아닌, 존재와 의미에 대한 투쟁이 된다.
    애니메이션의 자유로움을 품은 이 작품은, 인간성과 야수성, 기술과 본능이 충돌하는 잔혹하고도 시적인 사냥의 연대기를 펼쳐낸다.

줄거리 요약 (스포일러 포함)

바이킹 전사 ‘우르사’.

 

그녀는 한때 부족을 수호하던 방패의 달인이었지만,

전투 도중 어린 아들을 잃은 이후 홀로 설원에서 은둔하듯 살아간다.

 

어느 날, 평소처럼 사슴을 사냥하던 그녀는 하늘에서 낙하하는 불꽃을 목격한다.

그것은 인간의 무기가 아니었다.

검은 금속으로 뒤덮인 전투복과 투명 위장 능력을 지닌 괴물… ‘프레데터’였다.

 

우르사는 처음엔 이 존재를 늑대의 신이라 오해한다.

그러나 이내 그녀의 동물들을 하나둘 처치하고,

결국 사냥감을 넘어 사냥꾼의 영역으로 진입하는 이 생명체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얼어붙은 강 위에서 시작된 이들의 결투는,

우르사의 손에 든 조잡한 돌도끼와 프레데터의 플라즈마 캐논이 만들어내는

절망적 불균형 속에서도 치열하게 이어진다.

 

두 번째 장면은 에도 시대, 1609년. 버려진 형제 켄지키요시

불안정한 시대 속에서 무사 가문의 종자가 된다.

 

검술을 중시하는 형 켄지는 ‘명예’를, 지략에 능한 동생 키요시는 ‘생존’을 추구하며 자란다.

하지만 마을이 정체불명의 존재에게 습격당하고, 형제는 다시 조우하게 된다.

그들을 향한 공격은 맹수의 그것이 아니었다.

무사의 동작을 흉내 내며 싸우는 전투형 프레데터, 그가 나타난 것이다.

 

켄지는 형으로서 칼을 들고 맞서 싸운다.

그는 무사의 길을 따라 목숨을 바치기로 한다.

하지만 키요시는 단순히 피하는 것이 아닌, 프레데터의 행동을 분석해 역이용한다.

대나무 숲 사이에서 펼쳐지는 고요하지만 극도로 긴장된 전투.

결국 켄지는 형으로서의 마지막 역할을 다하고 쓰러지고,

키요시는 겨우 탈출하지만 그의 눈엔 형의 검이 남는다.

 

마지막 챕터는 1942년, 태평양 전선 상공.

미 공군 소속 파일럿 ‘토레스’는 작전 도중 정체불명의 물체와 충돌해 미지의 정글에 추락한다.

깨어난 그를 맞이하는 건 다른 군인도, 구조팀도 아닌, 오래전부터 설치된 트랩들과 인간의 해골들.

그곳은 ‘수렵장’이자 ‘감옥’이었다.

 

토레스는 구조를 기다리는 대신, 생존을 위한 선택을 한다.

그는 잔해 속에서 무기를 개조하고, 프레데터의 흔적을 분석하며 싸울 준비를 갖춘다.

몇 차례의 조우 끝에 그는 직접 프레데터의 장비를 탈취해 역공을 펼친다.

정글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전투는, 총과 창이 아닌 사냥 본능과 전략의 대결이었다.

 

그리고 전혀 다른 시대, 전혀 다른 공간에서 살아남은 세 전사가 동시에 납치된다.

거대한 우주선 내부, 그곳은 프레데터 종족이 각 시대 최고의 전사들을 데려와 사냥하는 ‘투기장’이었다.

서로 말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본능적으로 통하는 생존자들.

우르사의 묵직한 인내, 키요시의 날카로운 두뇌, 토레스의 전술이 하나로 어우러진다.

 

마침내 가장 거대하고, 가장 잔인한 ‘엘리트 프레데터’가 등장한다.

모든 전투를 뛰어넘는 마지막 결전.

우르사는 자신의 몸을 미끼로 삼아 괴물의 방심을 유도하고,

키요시와 토레스는 팀워크로 그를 쓰러뜨리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전투 후, 우르사는 깊은 상처로 인해 움직이지 못한 채 냉동 수면 장치에 들어간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 우르사의 냉동 캡슐 옆에 또 하나의 캡슐이 열린다.

안에는 바로 ‘Prey’의 주인공, 나루가 잠든 모습.

두 전사, 다른 시대, 같은 운명.

프레데터의 ‘사냥’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예고하며 이야기는 막을 내린다.

🧊 미래를 미리 만나는 기술, 스마트 냉동고 & 케어 가전

시간이 멈춘 듯 차가운 공간, 영화 속 냉동수면 캡슐은 과장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최신 냉장고·의료가전은 온도 관리뿐 아니라 수면 케어까지 가능하죠.
미래의 생존도, 일상의 케어도 기술이 만들어 줍니다.

“당신의 몸과 식재료, 모두를 안전하게 지키는 진짜 기술을 경험하세요.”

영화의 특징

✔ 전사들의 시대별 서사를 활용한 옴니버스 구성

시대마다 등장하는 전사의 가치관과 사연을 통해 프레데터와 인간의 대립을 더욱 입체적으로 구성합니다.

✔ 언리얼 엔진 기반의 시각적 실험

3D 셀 셰이딩과 사실적인 모션 캡처가 결합되어 독창적인 애니메이션 비주얼을 창조해 냈습니다.

🛒 최신 게이밍 기어로 전투 준비 완료! 🎮

프레데터처럼 최상의 전투 능력을 갖추고 싶다면, 프로 게이머들도 사랑하는 고성능 마우스와 키보드가 필수입니다.
정밀한 컨트롤과 빠른 반응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게이밍 기어는 집에서도 프레데터의 날카로운 감각을 느끼게 해 줍니다.
최근 출시된 RGB 조명과 인체공학 설계 제품들은 장시간 게임과 작업에도 손목과 손가락의 부담을 줄여줘 실용성까지 높습니다.

“당신의 손끝에서 시작되는 사냥, 최고의 장비로 승리를 잡으세요.”
“프레데터처럼 싸우고 싶다면, 손끝부터 바꾸는 것이 시작입니다.”

✔ 프레데터 시리즈의 폭력성과 미학의 절묘한 결합

R등급의 고어와 잔혹한 사냥 연출은 프랜차이즈 본연의 색채를 유지하면서도 미장센을 중시하는 스타일로 발전시켰습니다.

✔ 프랜차이즈 확장을 위한 설계된 결말

‘Prey’의 나루가 등장하며 프레데터 유니버스가 애니메이션과 실사를 넘나드는 방향으로 확장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명대사와 의미

“이제 우리가 사냥꾼이다.” – 토레스
“Now we are the hunters.” – Torres


프레데터에게서 사냥당하는 존재였던 인간이, 이제는 능동적으로 맞서는 주체로 거듭나는 순간입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마라. 오직 무의미한 죽음을 경계하라.” – 우르사

명예와 복수를 넘어, 의미 있는 죽음을 추구하는 전사로서의 철학이 녹아 있습니다.


감독의 연출과 배경

댄 트라첸버그는 전작 ‘Prey’에서 보여준 미니멀리즘적 서사를 이번에는 다층적인 시대극으로 확장합니다.

공동 연출자인 조슈아 와쑹은 동양 문화와 무술 연출에 특화된 감각으로, 일본 챕터를 특히 인상 깊게 그려냅니다.

이들은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의 자유도를 적극 활용하여, 실사에서는 구현이 어려운 서사적, 시각적 상상력을 구체화합니다.


비슷한 영화 추천

  • Prey (2022) - 프레데터의 본질로 돌아간 전작. 미니멀하지만 강렬한 감정선이 특징입니다.
  • Love, Death & Robots - 애니메이션 앤솔로지 형식을 좋아한다면, 이 시리즈에서 유사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실험과 다차원적 구성에서 공통적인 감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총평 및 별점

애니메이션이 가지는 한계를 넘어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진화를 선보인 도전적인 작품.

시대를 넘는 전사의 이야기, 각기 다른 전투의 미학,

그리고 프레데터라는 존재에 대한 철학적 접근까지

— 시리즈 팬이라면 물론, 프레데터를 처음 접하는 관객에게도 충분한 충격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별점: ⭐⭐⭐⭐☆ (4.5 / 5.0)


마무리

《프레데터: 킬러 오브 킬러스》는 매체적 실험과 서사의 깊이를 갖춘 야심작입니다.

각기 다른 문화와 시대를 살아가는 전사들이 결국 하나의 사냥터에서 만나게 되는 아이러니,

그 속에서 인간이란 존재가 얼마나 적응력 있고 강인한지를 보여주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을 잔뜩 품게 만드는 프레데터 유니버스의 새로운 출발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레데터: 킬러 오브 킬러스
프레데터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오리지널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인류 역사상 가장 잔인한 세 전사의 운명을 따라간다. 어린 아들을 이끌고 핏빛 복수의 여정을 떠나는 바이킹 약탈자, 일본 봉건시대 때 치열한 승계 다툼 후 사무라이인 형제에게 등을 돌리게 된 닌자, 그리고 연합군을 위협하는 초자연적 위험을 조사하러 하늘로 향하는 제2차 세계대전 조종사. 이 전사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사람을 죽이는 데 능하지만, 새로운 적이자 궁극의 살인마 앞에선 먹잇감일 뿐이다.
평점
-
감독
댄 트라첸버그
출연
린제이 라반치, 루이스 오자와 창첸, 릭 곤잘레즈, 마이클 빈, 더그 코클, 다미엔 C. 하스, 제프 리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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